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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만 이용할 수 있나요?

    충전상담은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060상담은 회원가입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충전상담 이용 시 원하는 충전금액을 선택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휴대전화,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중 결제 가능한 수단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060상담 이용 시 상담한 시간에 따라 다음 달 전화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 충전상담 결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충전상담 결제 내역은 "나의 상담정보 > 충전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충전내역 페이지로 이동

    060상담은 다음 달 전화 요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 후 다른 카드로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다른 카드로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결제를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면서 다른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 것은 PC 환경 또는 Active X 컨트롤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들로 상황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1) 임시 파일 및 쿠키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2)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①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cmd=wizard에 접속
    ② ‘결제마법사’ 프로그램 실행
    ③ ‘결제마법사’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

    2. NHN KCP 결제창을 호출하지 못한 경우
    (1) 열려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모두 닫기
    (2) C:WINDOWSSystem32(SysWOW64) 폴더 안의 NHN KCP로 시작하는 모든 .dll 파일 삭제
    (Window XP인 경우, C:Program Files 폴더에서 확인 가능)
    (3)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하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재신청

    3.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하려는데 페이지 이동이 안 되는 경우
    (1)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① URL 주소 입력창 오른쪽 끝에 표시 된 "플러그인 차단 됨" 아이콘 클릭
    ② www.unse7.com에서 "플러그인 항상 허용" 선택 후 완료 버튼 클릭
    ③ 크롬 브라우저를 새로고침(F5)한 후 결제 재시도
    ④ 재시도 해도 안 될 경우 안내 창의 [수동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플러그인을 수동으로 설치
    (2) 팝업이 차단 된 경우
    ① 크롬 브라우저의 "설정 >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
    ② "개인정보 > 콘텐츠 설정 > 팝업"에서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을 체크한 후 완료 클릭
    ③ 크롬 브라우저를 새로고침(F5)한 후 결제 재시도

    4.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결제하려는데 페이지 이동이 안되는 경우
    (1) 브라우저 상단에 NHN KCP Payment 플러그인을 설치하라는 안내 메시지에서 "허락" 버튼 클릭
    (안내가 영문으로 제공되는 경우 "Allow www.dogpre.com to run "NHN KCP Payment?" 에서 "Allow" 버튼 클릭)
    (2) URL 주소 입력창 왼쪽 상단에서 허락하고 유지한다는 버튼 클릭
    (안내가 영문으로 제공되는 경우 "Allow and Remenber" 버튼 클릭)
    (3) "결제하기" 버튼 클릭하여 결제 재시도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

    충전상담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체크하시면 "결제상세" 페이지나 고객님께 전송되는 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에서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소득공제용은 개인이 사용한 현금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이고, 지출증빙용은 세금계산서처럼 기업이 사용한 현금에 대해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입니다.

  • 신용카드 영수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결제상세" 페이지나 고객님께 전송되는 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세금계산서는 결제 완료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주문번호, 주문자명,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팩스(070-5220-0420)로 보내주시면 이메일 주소로 발행해 드립니다. 운세7은 법인사업자이기 때문에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만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결제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 10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상담을 결제했는데 상담가능시간이 늘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죠?

    충전상담 결제 내역은 "나의 상담정보 > 충전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충전내역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44-331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충전내역 페이지로 이동

  • 해외 거주자는 결제를 어떻게 하나요?

    해외 거주 시 충전상담만 이용 가능하며, 국내에서 발급 받은 카드와 통장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중 결제 가능한 수단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 자꾸 결제 에러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PC 환경 또는 Active X 컨트롤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정을 바꿔 결제 단계를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정상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44-331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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