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사이트 이용/혜택

도움말 검색
  •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충전상담 이용 후 리뷰를 작성하시면 적립금 1,0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리뷰 작성은 "나의 상담정보 > 적립예정금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예정금액 페이지로 이동

  • 리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리뷰는 충전상담을 이용하신 후에만 작성 가능합니다.
    충전상담으로 상담을 받은 후 "나의 상담정보 > 적립예정금액" 에서 리뷰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적립예정금액 페이지로 이동

  • 적립금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나의 상담정보 > 적립예정금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예정금액 페이지로 이동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충전상담 이용 시 충전금액을 결제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리뷰를 작성했는데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았어요. 왜 그런가요?

    적립금은 리뷰 작성 시에만 적립되며, 적립금 내역은 "적립예정금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 조건을 갖추었으나 적립이 안 되었다면 "도움이 필요하세요? > 질문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544-3317)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질문하기 페이지로 이동

  • 적립금이 없어졌어요. 왜 그런가요?

    일정 기준에 미치지 않는 리뷰는 삭제될 수 있으며, 이때 적립금도 함께 삭제됩니다. 기준에 미치지 않는 리뷰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다른 후기를 그대로 복사하여 등록한 글
    ② 중복된 글
    ③ 성의 없는 글
    ④ 다른 사이트를 홍보하는 글

    위의 경우가 아님에도 적립금이 삭제되었다면 되었다면 "도움이 필요하세요? > 질문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544-3317)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질문하기 페이지로 이동

  •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 이외 또는 전화상담이 많아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도움이 필요하세요?]→[질문하기]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AM 9시~PM 10시 / 점심시간 12시~1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선생님 상담 시 주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선생님에게 일방적인 폭언 및 모욕감을 주는 발언은 차단이 가능합니다.
    2.다른 선생님과의 비교 비하나 책임을 묻는 행위는 금기합니다.
    3.선생님께 사적인 질문은 삼가하여주세요.
    4.선생님에게 근거없는 악플, 인터넷 루머 등의 리뷰나 발언 등은 금기합니다.
    5.상담 시 선생님이 들어줄 수 없는 요구사항을 강요하는 행위는 삼가해 주세요.
    6.선생님께 제3자에 대한 저주나 악담등의 요구는 금기합니다.
    7.특정 고객분에 대해 3명 이상의 선생님들에게 차단 요청이 있을 경우는 싸이트 이용이 차단되실 수 있습니다.

    위 사항에 해당되시는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선생님에게 위와 같은 상담을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반드시 고객센터(전화/채널톡)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호 예의를 갖추는 배려 속에서 뿌듯한 상담을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나눔고딕
맑은고딕
돋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