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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베스트 10

  • 충전상담은 무엇인가요?

    충전상담이란 원하는 상담 시간만큼 미리 충전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선결제 서비스입니다. 
    060상담보다 최대 46%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충전상담은 상담 시간에 따라 충전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충전상담 이용 요금 페이지로 이동

    060상담 이용 요금은 30초당 1,500원입니다.

  • 모바일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웹(m.unse7.com) 또는 Android 앱에서 PC와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충전상담 : 상담 시간 충전하기 → 전화번호와 비밀번호 1회 등록 → 등록된 전화번호로 1577-8409에 전화걸기 → 비밀번호와 선생님 고유번호 입력 → 상담 시작

    060상담 : 060-700-8489로 전화걸기 → 선생님 고유번호 3자리 입력 → 상담 시작 

  • 일반전화로도 상담 가능한가요?

    060상담은 휴대전화 및 일반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며,
    충전상담은 휴대전화로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 것은 PC 환경 또는 Active X 컨트롤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들로 상황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1) 임시 파일 및 쿠키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2)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①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cmd=wizard에 접속
    ② ‘결제마법사’ 프로그램 실행
    ③ ‘결제마법사’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

    2. NHN KCP 결제창을 호출하지 못한 경우
    (1) 열려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모두 닫기
    (2) C:WINDOWSSystem32(SysWOW64) 폴더 안의 NHN KCP로 시작하는 모든 .dll 파일 삭제
    (Window XP인 경우, C:Program Files 폴더에서 확인 가능)
    (3)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하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재신청

    3.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하려는데 페이지 이동이 안 되는 경우
    (1)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① URL 주소 입력창 오른쪽 끝에 표시 된 "플러그인 차단 됨" 아이콘 클릭
    ② www.unse7.com에서 "플러그인 항상 허용" 선택 후 완료 버튼 클릭
    ③ 크롬 브라우저를 새로고침(F5)한 후 결제 재시도
    ④ 재시도 해도 안 될 경우 안내 창의 [수동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플러그인을 수동으로 설치
    (2) 팝업이 차단 된 경우
    ① 크롬 브라우저의 "설정 >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
    ② "개인정보 > 콘텐츠 설정 > 팝업"에서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을 체크한 후 완료 클릭
    ③ 크롬 브라우저를 새로고침(F5)한 후 결제 재시도

    4.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결제하려는데 페이지 이동이 안되는 경우
    (1) 브라우저 상단에 NHN KCP Payment 플러그인을 설치하라는 안내 메시지에서 "허락" 버튼 클릭
    (안내가 영문으로 제공되는 경우 "Allow www.dogpre.com to run "NHN KCP Payment?" 에서 "Allow" 버튼 클릭)
    (2) URL 주소 입력창 왼쪽 상단에서 허락하고 유지한다는 버튼 클릭
    (안내가 영문으로 제공되는 경우 "Allow and Remenber" 버튼 클릭)
    (3) "결제하기" 버튼 클릭하여 결제 재시도

  •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는 잊어버리면 찾을 수 없으므로 새로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아이디를 모르는 상태에서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02-585-848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에서 이메일이나 휴대폰 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로 이동

  • 리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리뷰는 충전상담을 이용하신 후에만 작성 가능합니다.
    충전상담으로 상담을 받은 후 "나의 상담정보 > 적립예정금액" 에서 리뷰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적립예정금액 페이지로 이동

  • 상담 중 연결이 끊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상담 시 상담 가능한 시간이 종료되어 연결이 끊긴 경우에는 충전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060상담 시 또는 버튼 조작이나 통신상의 이유로 연결이 끊긴 경우에는 다시 전화를 걸어 선생님과 연결하면 이어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 충전상담 후 남은 시간은 환불되나요?

    충전상담 후 남은 시간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남은 시간이 상담을 받기 충분하지 않은 경우 추가로 충전하면 자동으로 시간이 합산되어 상담가능시간이 늘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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